[re]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by 셰인 posted Jan 07, 200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너무나 과분한 제안에 불안감마저 드는군요.  일단 "독집" 이라고 하기엔 아직은 음반으로서 완성된 것은 아닌데...  

글쎄... 아마추어로서 집에서 아무 계획도 없이 취미삼아 한곡두곡 추가하는 것이지 정식음반이 아닌 점을 밝혀만 주시면 보잘것없는 연주를 올리시더라도 혹 정하님 싸이트에 피해가 가지 않을까의 두려움이 덜하겠습니다.  (아니면 아마추어 코너를 만드셔서 여러 분들의 연주를 같이 소개하는 것은 어떠실지요?)

제가 드린 것은 지금까지 이 사이트에 올린 곡의 원본들 긁어모아 30분 정도에 불과한, 라벨도 없는 습작수준의 드래프트일 뿐입니다. 이게 "음반"으로서의 대우(?)를 받을 줄이야 상상도 못했죠.  이럴 줄 알았으면 주제도 정해놓고 장기계획을 세워 곡당 좀더 노력을 들여 녹음하는건데.... 곡 몇 개는 좀 속이 상하네요.  물론 제 게으름과 부실한 기초 실력에 비하면 분에 넘치게 잘 된 곡이 더 많긴 하지만 말씀입니다.

좋게 보아주신 것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일전에 메일로 연락 주셨던 셰인님의 음반(아마 독집으로는 처음 제작하신 것 같습니다)이 도착했습니다.
>코넬 한인교회의 성가집과 같이...
>
>부탁말씀 올립니다...
>허락해 주신다면 셰인님의 음반을 정식으로 제 싸이트 나누고 싶은 음반에 소개 올렸으면 합니다.
>제가 들어 보았는데 전혀 제 홈의 음반 코너에 올려도 손색이 없는 훌륭한 연주입니다.
>이런 말씀 드리기 주제넘습니다만 수년전 보내주셨던 테입의 음악과 지금 이 CD의 음악은 그 완성도, 음질 모든 면에서 확연히 발전한 정말 문자 그대로 꼭 한번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음반입니다.
>상업적으로 출시된 음반은 아니지만 더욱 가치있는 첫 CD 축하드리고, 꼭 여러분과 나누어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주셨으면 합니다.
>셰인님의 기타사랑에 경의를 표하면서...
>
>미니압바 신정하 올림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