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편곡 악보는 '니콜레 플리에그(Nicole Flieg)'의 'A Little Peace ( 작은평화 )' 입니다.
'니콜레 플리에그(Nicole Flieg)'는 독일의 공업도시 살브뤼켄에서 출생하여 어릴적부터 음악에 재능이 뛰어나 그 지방에서 천재 음악소녀라고 불렀습니다.
동서 냉전이 한창이던 1982년 4월 24일 영국의 휴양지 해로 게이트에서 27회 유로 비전 콘테스트가 열렸는데 그때 '니콜레 플러그((Nicole Flieg)'는 17세 나이 학생 신분으로 서독 대표로 유로 비전 송 콘테스트 18명의 참가자 중 마지막으로 출전하여, 'Ein bisschen frieden.(A little peace)'를 불러서 각국 심사위원들로부터 최고 점수를 받으며 우승하여 독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우승 후에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로 불러서 히트를 쳤습니다.
노래가 히트를 치자 표절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는데 이 노래의 합창은 '훌리오 이글레시아스(Julio iglesias)'에 의해 부른 노래의 중간 부분을 표절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고, 뮌헨 지방 법원에서 기각되자 항소로 이어져 연방 법원을 걸쳐 뮌헨 고등 법원에서 기각 처분하여 최종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 노래가 영국에서 1982년 5월 15일부터 4주간 1위에 머물렀고, 노래가 많이 알려져 TV 방송국과 바쁜 생활이 지속되자 학업을 포기하고 직업 가수로 나섰죠.
우승 후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 자신의 첫 앨범 ' Flieg Nicht So Hoch Mein Kleiner Freund'를 발표하여 5백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했습니다.
1983년 두 번째 앨범 [Nicole Vo1.2]을 발표했고, 1884년 8월 어릴 적부터 친구인 '윈필드 세아 베르트 (Winfried Seibert)'와 결혼하여 슬하에 두 딸을 낳았어요.
2010년 10월 29일 30주년 기념 음반 '30 Jahre mit Leib und Seels (몸과 영혼으로 30년)'을 발매했습니다.